이 글은 udemy 강의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.
작성자 : 신동현
개발환경은 Windows, Android Studio입니다.

1. Inheritance
상속 : 클래스 선언 시 다른 클래스를 참조하여 선언, 클래스 재사용을 통해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위한 방법.
- 자식 클래스는 부모 클래스를 상속 받기위해서는 생성자를 항상 호출해야함.
- 부모클래스가 매개변수가 있을 시, 항상 매개변수 type을 맞춰 호출해야함.
2. Polymorphism
- 하나의 객체가 여러 타입을 가지도록 하는 것.
- 부모 클래스의 참조변수로 자식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참조.
3. Overriding
- 부모 클래스에서 정의된 변수 혹은 함수를 자식 클래스에서 재정의 하여 입맞에 맞게 변형.
- 부모 클래스에서 정의된 변수 혹은 함수와 이름은 같으나 내용은 전혀 다를 수 있음.
- 부모클래스에서는 변수, 함수 선언시 open을 추가하여 overriding가능케 해야함.
- 자식클래스는 변수, 함수 선언 시 override를 추가하여 사용.
4. Overloading
- 여러 종류의 타입을 받아 같은 기능을 하도록 변경.
- 하나의 메소드로 여러가지 타입을 처리 가능 하여 재사용률 높임.
5. Abstraction
- 변수, 함수를 구체적으로 구현하지 않고 선언만 함.
- 구체화되어 있지 않아 직접적으로 객체 생성이 불가능
- 상속을 통해 상속받은 클래스에서 구체화 필요.
*인터페이스와 같이 사용하며 코드의 구조를 탄탄하게 하고 재사용률을 높여 효울성을 높이기에 매우 좋은 도구라고 생각함…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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